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16. 01:17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경쟁에서 한발 앞서야 할 때인가? 그들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는데 너도 하고 싶니? 당신은 이러한 다른 회사들보다 어떻게 경쟁해야 하는지 알아야 하는가? 너는 조사를 하고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이 기사도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는 전달하고자 하는 전문적인 이미지의 직접적인 반영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소셜 미디어는 보통 느긋한 톤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의 사업과 자신을 전문적으로 표현하라.


전문적인 어조를 유지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이 해야 할 말을 믿고 존중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의 페이지가 사용자들에게 기억에 남도록 하는 것을 포함한다.


사진과 색상을 추가해 눈길을 끌어야 한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이런 종류의 페이지에 쉽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지도에 올리기 위한 공식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이렇게 쓰세요.


실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한 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른 채널을 통해 홍보하십시오.


페이스북이 정말 많은 트래픽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기적으로 Facebook 페이지의 의견을 확인하고 즉시 응답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질문에 답하거나 다른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라.


그들의 질문에 답하는 데 중요한 기사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은 Facebook 페이지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탭을 사용하여 고객을 위해 Facebook 페이지를 정리함으로써 전반적인 비즈니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콘테스트를 실행할 때, 콘테스트를 자신의 탭에 표시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첫걸음은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는 것이다.


수천 명의 Facebook 팬들을 위한 기반을 구축한 후 주요 마케팅 투자를 절약하십시오.


일단 그 문턱에 도달하면, 당신은 당신의 전환율이 하늘을 향해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


특정 연령이나 성별의 사람들이 광고를 보게 함으로써 당신의 광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지출 규모에 관해서도 많은 선택지가 있기 때문에 필요할 때 빠듯한 예산을 고수할 수 있다.


광고에 장기간 자금을 투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귀중한 도구다.


그 광고는 그가 언제든지 중단시킬 수 있다.




페이스북이 반드시 당신의 마케팅에 가장 좋은 장소는 아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도 있다.


이 네트워크는 많은 팬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연령대와 다른 인구통계학적 요소들이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어울린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 고객을 조사하고 그들이 선호하는 소셜 네트워크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방문객들이 팔로워가 되도록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팬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특정한 내용을 숨기는 것이다.


팔로워만 볼 수 있도록 페이지의 일부를 숨길 수 있다면, 캐주얼한 방문객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다.


팬 전용 영역 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양에 대해 잘 판단하십시오.


이는 SEO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당신의 고객들을 홍보할 필요가 있다.


구독자들은 그들이 따르는 브랜드와 연관되는 것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고객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보면 캠페인에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서 다룰 주제에 대한 조언을 원할 때, 그냥 물어봐!



팔로워가 Facebook에서 쉽게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더 흥미롭거나 가치가 있을수록, 당신의 추종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친구들과 더 많이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페이스북의 핵심은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이 공유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컨텐츠에 대해 그들의 네트워크에 알려 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불러올 수 있다.




그 경쟁은 이제 부츠를 신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을 질투하게 만드는 성공을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하고 지금 바로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